마카스가 Mimaki사의 평판 UV프린터 신장비 UJF-3042MkII e 와 UJF-6042MkII e 모델을 대구 EXCO에서 3월 1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대구건축박람회에서 첫 선을 보였다. 신장비 UJF-3042Mkll e와 UJF-6042Mkll e 모델은 MFD2(Mimaki Fine Diffusion2) 기술이 적용돼 고품질 이미지 구현에 용이하고 원통형 소재에 손쉽게 인쇄 가능한 Kebab Mkll, Kebab Mkll L 시스템을 탑재할 수 있다. 또한 금속에도 쉽게 인쇄 가능한 프라이머 자동 도포 기능을 탑재함으로써 각인된 금속에도 정확하게 고품질 출력을 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했다.
■ 로드쇼 개념으로 신장비 전시회서 시연
마카스가 Mimaki사의 평판 UV프린터 신장비 UJF-3042Mkll e 와 UJF-6042Mkll e 모델을 대구 EXCO에서 3월 1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대구건축박람회에서 소개하고 상패 출력 고객을 비롯해 여러 분야의 고객들에게 신장비의 특장점을 소개했다. 대구의 상패 특화거리인 동인동에만 약 100여대의 UV 평판 장비를 공급한 마카스는 신장비 출시를 계기로 기존 고객들에게 새로운 솔루션을 소개하는 한편, 보다 정교해지고 다양하진 기능을 탑재한 신장비의 장점을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에게 제안했다. 마카스에 따르면 대구건축박람회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신장비의 장점을 경험하고 갔으며 장비 계약 건수도 괄목할 성과를 거둔 것으로 전해졌다. 마카스 서호석 전무는 “대구 상패거리인 동인동 일대에서 마카스 장비 고객들이 많아 신장비 출시를 알리는 로드쇼 개념으로 대구 건축박람회에 참가했다”며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수 있는 신장비의 기능을 많은 고객들이 체험했다”고 말했다.
신장비 UJF-3042Mkll e와 UJF-6042Mkll e 모델은 MFD2(Mimaki Fine Diffusion2) 기술이 적용돼 고품질 이미지 구현에 용이하고 옵션으로 제공되는 Kebab Mkll, Kebab Mkll L 시스템을 탑재하면
원통형 소재에 손쉽게 출력할 수 있다. 또한 금속에도 쉽게 출력할 수 있는 프라이머 자동도포 기능을 탑재함으로써 각인된 금속에도 정확하게 고품질 출력을 할 수 있다.
■ 기존 모델과 동일한 공급가에 신장비 공급